반응형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 안내


국내 최대의 카드사인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현금이 필요할 때,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을 언제 어디서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 시중의 은행의 금융 상품에 비해서 이자는 높은편이지만 편리한 중도상환과 비상금으로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삼성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신청방법은 전국 편의점 및 은행에 설치된 ATM기기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화(ARS),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은행 영업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신청방법은 편의에 따라서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혹은 ARS 신청안내


홈페이지에서 신청시에는 365일 언제 어디서든 PC로 접수할 수 있으며, 전화는 영업시간에 따라 제약을 받습니다. 신청자 본인의 계좌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CD/ATM 기기 사용안내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는 ATM기기를 통해 신청하는 방법인데요. 국내 모든 CD/ATM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금융기관에 따라서 1회 최대 인출한도가 정해져 있으므로, 신청금액이 크다면 여러번에 걸쳐야 합니다.


신한, 우리, KB국민, SC제일은행의 경우에는 최소 10만원에서 100만원의 한도로 정해져 있네요.



ATM 이용방법은 CD/ATM기기에서 삼성카드를 넣고 장기카드대출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되며, 계좌 입금 혹은 즉시 현금이 지급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는 최소 연5.9%에서 최대 23.9% 사이에서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된답니다. 



아무래도 금리가 높기때문에 큰 금액보다는 소액으로 빠르게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께 유용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