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멤버십 혜택 포인트 사용처 정리

국내 3대 통신사인 LG, SKT, KT에 가입하여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등급 별로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를 우리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는 KT멤버십 혜택 및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설마, 이런 포인트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썩혀두는 분들은 없겠죠? 포인트는 1년마다 리셋되며, 계속 누적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을 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KT 멤버십 등급

KT에서 제공하는 핸드폰, 집전화, 인터넷전화, 인터넷, IPTV를 가입하여 사용하면 각각에 맞는 사용자 등급이 주어지는데요.  등급은 연간 이용요금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VVIP는 연간 200만원 이상을 사용하거나 특정 핸드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용되며 연간 15만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또한 포인트 사용처 및 할인폭이 제일 큰 장점이있죠.

 

VIP등급은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원이상으로 12만 포인트 제공, 골드 등급은 연간 60만원 이상으로 10만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매년 1월 1일부터 새로운 등급 및 포인트가 적용되며, VVIP 등급 요금제로는 슈퍼플랜 프리미엄 플러스, 슈퍼플랜 스페셜 플러스, 슈퍼플랜 스페셜, Y슈퍼플랜 스페셜이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

KT에서는 멤버십 모든 고객들에게 더블할인이라 하여 2배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할인률이 큰 만큼 월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더블할인이 제공되는 제휴처는 GS25, 피자헛, 인터파크 도서, 꾸까(kukka), 배스킨라빈스, seezn(시즌), CGV, KT멤버십 컬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경우에는 파인트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이 무려 30%나 할인되므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하겠네요.

 

5Good 모닝

또한 5Good 모닝이라 하여, 매일 아침 10시까지 CU편의점, 던킨도넛, 파리바게뜨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을 지원해주는 듯하여 기분 좋네요. 저도 아침을 먹는 편은 아니지만 출근전에 출출할 때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샌드위치를 살 때 kt멤버쉽 포인트로 할인 받고 있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총 143개가 있으며, 영화,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쇼핑등 여러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휴처는 종종 변경되기도 하므로 KT 포인트 사용처 <- 바로가기 클릭 하여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은 결제시 미리 kt앱(로그인 필요) 혹은 플라스틱카드를 제시하면 등급에 따른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t멤버십 할인 및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함께읽으면 좋은 글

 

2020/02/02 - [정보이야기] - 토정비결 무료 2020 보는법

 

토정비결 무료 2020 보는법

토정비결 무료 2020 보는법 2020년은 경자년으로 이는 육십간지중에서 37번째에 해당하는 경(백색), 자(쥐)로 흰색의 쥐를 뜻하는 해입니다. 벌써 올해도 시작한지 1달이 훌쩍지나서 2월이 되었는데

retromegumin.tistory.com

2019/04/12 - [여행이야기] - itx 청춘열차 예매 시간표 정리

 

itx 청춘열차 예매 시간표 정리

요즘들어 미세먼지도 주춤하고 따듯한 봄을 맞아 주말 나들이를 가기에 적기라 할 수 있죠. 주말 나들이로 낭만과 옛추억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춘천은 어떠세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itx �

retromegu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