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부산 드림씨어터 좌석 시야 리뷰
반응형

부산 드림씨어터 좌석 시야 리뷰

부산 드림씨어터


지난해 2019년 드디어 부산에도 뮤지컬 전용 극장인 드림씨어터가 오픈했습니다. 그냥 공연장이 아니라 드림씨어터는 국내 최대규모인 1700석 이상의 좌석과 무대, 음향, 조명 시스템으로 뮤지컬을 위한 극장이라 할 수 있죠.




뮤지컬을 관람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시야와 좌석 위치라 할 수 있는데요. 오페라의 유령같이 해외 배우분들이 출연하는 작품은 공연장내 모니터에서 자막을 봐야하기 때문에 국내 작품에 비해서 좌석 선택에 고민이 필요합니다. 2019년 연말에 오페라의 유령을 직접 관람하며 느꼈던 부분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께요.

드림씨어터 위치 및 주차장


주소는 부산광역시 남구 전포대로 133으로 지오플레이스(서면CGV)와 부산 국제금융센터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쪽 도로가 조금 복잡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서 초행이라면 조금 더 신경을 쓰셔야할거에요.


지하철의 경우에는 2호선 국제금융센터-부산은행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드림씨어터 입구에 레트로 빈티지 감성이 느껴지는 간판이 꽤나 멋스럽더라구요. 극장내부 부대시설로 편의점,카페 및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있었으나 공연시간이 촉박해서 바로 입장했네요.



뮤지컬 오페라하우스와 관련된 소품으로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두어서 기념촬영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사진찍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우리는 서둘러서 티켓팅하고 입장해버렸습니다.




부산 드림씨어터 좌석 시야


연말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예매하느라 좌석 선택이 여유롭지 않았습니다. 해외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이라 배우의 연기뿐만아니라 자막이 보기 편한좌석을 선택해야 했지만 겨우 남아있는 좌석을 예매했었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무대 좌우, 밑의 모니터에서 자막이 나온답니다.



제가 예매한 좌석은 1열 34번으로 중앙보다는 우측 사이드에 위치했습니다. 다행히 바로앞에 모니터가 있어서 자막을 보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너무 가까워서 무대의 전체가 보이지 않고 밑에서 위로 쳐다보니 공연에 집중하기는 어렵더라구요.



2열, 3열에 계신분들은 자막을 보기가 어려웠을거라 생각됩니다.



드림씨어터는 총 3층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의 경우에 추천하는 좌석은 너무 앞쪽보다는 9열에서 14열 중앙쪽이 시야도 좋고 자막을 보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요.


현재 코로나 여파로 공연이 취소되었는데, 5월부터는 레베카, 캣츠등 여러 공연이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좋은공연 보다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