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GV 조조가격 CGV 조조할인시간 총정리

 

CGV는 국내에서 최대 멀티플렉스로 자리잡으며, 가장 많은 스크린수를 확보하여 이용객들도 가장 많은 편인데요. 이제 극장은 예전같이 단순히 영화만 보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집근처 혹은 회사 근처에 위치한 CGV를 자주 찾는 편이죠.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인기있는 영화를 저녁시간대에 보면 거의 매진이 되기때문에 답답하기도 하죠. 그래서 영화매니아들은 조조 시간대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조조로 편성된 회차는 할인된 가격에 조금 더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저녁시간대에 비해서 관객이 적으므로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CGV 조조 할인 시간 및 가격 (특화관 포함)

CGV는 일반적인 영화 관람을 넘어서 관람 환경의 개선 및 진화로 특색있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여러개의 특화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스크린에 입체적인 3D를 즐길 수 있는 아이맥스관, 영화의 상황에 따라 프로그래밍되어 좌석이 움직이고 바람이 불며 냄새등 실감나는 4D, 그리고 스크린 좌우의 벽을 대칭형태의 프로젝터를 활용한 스크린X등 다양한 특화관이 있으며, 영화 관람 가격 또한 차이가 납니다. 

일반관

 

 

CGV 조조할인 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6시부터 10시00분까지 편성된 회차에 한합니다. 요즘 전 거의 공짜로 관람을 해서 몰랐는데 영화가격이 엄청 올랐네요.

 

일반관 2D의 경우에는 조조 할인 가격이 일반인은 8천원, 청소년은 7천원입니다. 솔직히 3D 관은 추천드리진 않지만 일반인 11,000원이며, 청소년은 10,000원이네요.

 

금요일, 주말은 2D 일반관의 경우에는 평일 대비 1천원이 추가되며, 3D관은 변함없습니다.

 

2014년부터 CGV는 좌석의 위치에 따라서 동시간대라도 가격의 편차가 있으며, 주말, 평일 시간에 따라서도 차등적용됩니다.

SOUND X 2D, 3D관 가격

 

CGV의 사운드X 관은 영상의 움직임에 따라서 소리의 방향 및 거리감을 표현하여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는 특화관입니다. 좀 더 입체적인 음향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은 SoundX를 체험해보길 권하고 싶네요.

 

사운드X관 조조 시간은 동일하며, 가격은 2D인 경우 일반관에 비해 1천원 추가된 9천원입니다.

 

컴포트석

 

컴포트석은 일반석에 비해서 좌석간 앞뒤 거리가 넓으며 푹신한 쇼파와 같은 편안한 좌석이 설치된 관을 뜻합니다. 촘촘하게 불편한 좌석보다는 조금 여유롭게 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컴포트관을 선택하기 마련이죠.

4DX 관

 

4DX는 개인적으로 어쩌다가 한번쯤? 관람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션임파서블같은 액션신이 많은 영화에 추천하는데요. 4DX 3D 같은 경우에 평일 저녁에 2인이 보더라도 44,000원을 훌쩍 넘는 가격이 부담되기도 할 것 같아요.

 

CGV 스윗박스 좌석

 

스윗박스(SweetBox) 좌석은 상영관 맨뒤쪽 편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커플석으로 불립니다. 따라서 2인 예매가 기본으로 적용된 가격이죠.

CGV 예매시 조조 할인 시간 확인하기

특별히 조조시간을 숙지 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혹은 어플로 예매시에 조조 할인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의상 PC 기준으로 설명해드릴께요. CGV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실행하여 극장별 조회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영화 예매시 먼저 극장을 선택하는걸 선호해요. 

 

 

그럼 전국의 모든 CGV 지점을 선택하여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자주찾는 지점을 설정해둘 수 있으므로 보다 편리하죠.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고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 지점의 상영스케줄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상영 시간 아래에 햇빛 아이콘이 있는 경우에는 조조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지금까지 특화관 및 일반관의 CGV 조조가격 및 조조할인시간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무더운 여름 극장에서 시원하게 영화 한편보는거 어떠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