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미드추천 베스트 6작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휴일 집에서 재밌는 드라마, 영화나 실컷보면서 쉬고 싶으신적 많죠? 전 그런 휴일이면 집에서 넷플릭스를 하루종일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하루가 훌쩍 가버리더라구요. 그만큼 킬링 타임으로 제격인 컨텐츠가 넷플릭스에는 엄청 많아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넷플릭스에서도 매번 새로운 컨텐츠가 올라오지만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왠만한 드라마나 영화는 다 보셨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추천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재되는 순서와 순위는 관련이 없습니다.

프렌즈


미드에 관심좀 있는 분들이라면 프렌즈는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만큼 엄청 유명한 드라마로 미국에서 1994년부터 2004년까지 총 시즌 10개에 236개의 에피소드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풀 HD 해상도에 익숙해진 요즘 세대들에게 90년대의 아날로그 감성은 왠지 모르게 낯설고 촌스러워 보이지만 드라마는 재밌으면 그만 아닌가요? 특히나 킬링타임용으로는 프렌즈만한게 없죠.


미드 프렌즈 줄거리는 미국 뉴욕 맨하탄에 같이 살고 있는 6명의 친구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았습니다. 에피소드 한편이 20~30분이므로 가볍게 보기에도 제격이죠.


프렌즈는 드라마보다는 시트콤에 어룰리죠. 국내 시트콤으로는 논스톱, 거침없이 하이킥등이 생각나네요. 웃음과 감동이 있으며, 프렌즈를 다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프렌즈를 지금까지 안본 사람들이 제일 부럽다라고 할정도니 꼭 봐야겠죠?

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위의 프렌즈는 밝고 위트있는 분위기의 드라마였다면 루머의 루머의 루머는 다소 분위기가 어두운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미국 청소년 10대들이 주로 등장합니다. 


줄거리는 헤나베이커라는 10대 소녀가 자살하며, 죽기전에 남겼던 음성테이프가 발견이 되면서 헤나베이커에게 어떤일이 벌어졌는지 밝혀내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10대들의 학교폭력, 자살, 성폭력등 민감하면서도 심각한 문제들을 다루고 있기때문에 시청 연령또한 19세이상 등급입니다. 여러가지 사건에 대해서 굉장히 사실적으로 표현했기때문에 보는 내내 화가나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드라마였습니다.




레인(Reign)


레인(Reign)은 시대물 드라마로써 과거 카톨릭 시대의 스코틀랜드 여왕으로 성장해나가는 드라마입니다. 스코틀랜드 메리 여왕으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궁정에서 펼쳐지는 권력, 정치, 갈등을 굉장히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풀어갑니다.


또한 레인에서는 드라마에서 종종 등장하는 미술작품, 의상, 화려한 건물들이 인상적이었으며, 역사적인 사실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지만 재미를 위해서 각색되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져들며 봤네요.


정치, 권력드라마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꼭 봐야겠죠!

굿 플레이스(The Good Place)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굿 플레이스 미드는 주인공인 크리스틴 벨의 연기력이 정말 일품인 작품이죠. 다소 엉뚱하고 기발하여 기분이 우울하거나 조금 밝은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줄거리는 현실세계에서 올바르거나 도덕적으로 살지 않은 주인공이 죽어서 사후세계에 가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시즌 1 초반쯤에는 살짝 지루한면이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므로 초반의 지루함은 꼭 버텨주세요.


독특한 세계관과 판타지물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리버데일(Riverdale)


리버데일은 "리버데일"이라는 곳에 위치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4명의 청소년들에게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다소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조금 막장스럽고 오글거리는 내용도 있지만 10대들의 복잡한 연애, 학교생활 가족사등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다양한 사건들로 흥미롭게 본 작품입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여기저기서 추천해줘서 호기심에 봤는데요. 10대 청소년들이 겪을 법한 성적인 고민에 대한 내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다소 선정적이기도 하지만 뭉클하며 정말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중 한 작품입니다. 물론 야한 장면이 자주 나와서 그런건 아니에요 ㅎㅎ


지금까지 제가 직접본 넷플릭스 미드추천 6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근데 킹덤 시즌2는 언제 나오나요?..

반응형